IT 인터넷

알려줄게 스토리를 귀엽고 세련되게 인스타 gif 올리기

탁이 2020. 11. 22. 10:41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고있는 대세 SNS 인스타그램의 스토리 기능. 문자와 스탬프뿐만 아니라, 귀여운 GIF도 잘 다루면 분위기가 뭔가 upup 됩니다.

그래서 이번에는 GIF를 잘 다루는 유저들에게 유행중인 GIF를 조사해 봤습니다. 인스타 스토리를 귀엽게 마무리하는데 참고해 주세요 ♡ 리스트가 점점 늘어나고 있으니 이 기사를 즐겨찾기 해서 사용하시면 편리해요.

인스타 gif 올리기

인스타에서 gif 올리기는 개시물을 만들고 위의 아이콘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에서 GIF 를 누르고 넣으면 되요. 그런데 문제는 어떤 gif를 넣으면 좋을지 헤맬 수 있다는 것.

그럴때는 아래 gif 모음을 살펴보고, 작가의 이름을 검색란에 쳐서 나오는 gif를 사용해 보세요. 

nemuiasa 

이른바 귀여운 캐릭터와 일러스트가 인상적인 GIF. 매우 유명한 작가의 GIF로 사진에 하나 더하는 것만으로도 멋진 스토리를 만들어 줍니다.

harukakly

작은 라인이 가녀린 느낌의 귀여운 인스타 GIF ♡ 새로운 네일이나 화장품을 소개 할 때 등에 사용하기 좋을 것 같은 인스타 GIF 네요 ◎

kinupos

찍은 사진을 프레임과 라인에 배열 할 수있는 간단한 인스타 GIF. 어레인지에 조금 자신있는 분이라면 꼭 사용해 원래의 게시물을 만들어보세요 ♪ 

sukoburu すこぶる

춤을 추고, 키스를하고, 리드미컬하게 움직이는 토끼들의 인스타 GIF. 무심코 상자 계속하고 버리는 귀여움이 매력입니다 ♡ 

chxrry

화려하고 부드러운 색채로 치유됩니다.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도 있어요 ♡ 

pookemon

포켓몬 팬이 아니라도 쓰고 싶어지는 사랑스런 푸케폰 ◎

ketatama

인기 캐릭터가 인스타 그램의 GIF로도 등장! 남자에게도 인기가 높은 캐릭터이기 때문에 코멘트가 날라올지도 몰라요.

utanuki

언뜻 움직이지 않는 것처럼 보이는 그림이지만, 실은 눈과 꼬리가 작게 움직이고있는 조금 초현실적 인 인스타 GIF. 그 표정이 절묘!!

cojitora

반짝 반짝하는 눈이 귀여운 ♡ 화려한 글리터 부분은 반짝이처럼 움직이기 때문에 화려한 게시물을 만들고 싶을 때 사용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yasausa

토끼파에겐 견딜 수 없이 귀여운 토끼 인스타 GIF

honoyu

일러스트 레이터 호노유 씨가 그리는 강아지 GIF입니다. 약간 복고풍의 터치는 갬성터치~

nanamin

계절의 이벤트에 맞춘 GIF가 매우 사용하기 좋습니다. 여유롭고 유머러스한 곰에 치유를 받을 수 있죠 ♡ 

mosao

느긋 ~ 한 분위기로 여자의 마음을 휘어잡고 있는 GIF ♡ LINE 스탬프로도 인기인 mosao의 인스타 GIF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