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세븐나이츠2 친구들보다 좀더 잘 할 수 있는 방법과 쿠폰 정보

탁이 2020. 11. 19. 16:14

넷마블은 18일 오전 10시 정식으로 스마트폰용 신작 모바일 게임인 일곱명의 기사 "세븐나이츠2" 를 오픈했습니다. 세븐나이츠2는 전작 세븐 나이츠의  후속 작품인데요, 전작으로부터 20 년 후의 세계를 무대로 이야기가 전개됩니다.

당연히 등장 캐릭터들은 세나2의 오리지널 외에도 전작에서 계속 이어지는 캐릭터들이 있으며, 그 모습이 좀 더 리얼하게 묘사돼 있는것도 볼거리 중 하나일 것 같습니다.

기본적 4 명의 캐릭터를 조합하여 그것을 플레이어가 조작하는 "실시간 그룹 전투"  매력인 작품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세븐나이츠2에 대한 기본적인 내용뿐 아니라 좀 더 잘할 수 있는 방법까지 소개를 해 볼까 합니다.

글의 순서

  • 세븐 나이츠2 서비스 개시
  • 세븐 나이츠2 캐릭터 등급
  • 세븐 나이츠2 이벤트 쿠폰 정보
  • 세븐 나이츠2 잘하는 방법

세븐나이츠 2 iOS, 안드로이드에서 서비스 개시

모바일 게임인 세븐나이츠2는 당연히 iOS라면 앱스토어, 갤럭시같은 안드로이드스마트폰이라면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필자는 우선 바로 아이폰으로 다운로드를 받아서 세븐나이츠2를 실행해 봤는데요. 화려한 그래픽의 인트로 무비의 퀄리티가 예상보다 높아서 게임시작을 미루고 계속 보고만 있었습니다^^ 

아이폰에서 실행한 세븐나이츠2

플레이에 어려움이 있는건 아니지만, 좀 더 큰 화면에서 즐기고 싶어서 이번엔 컴퓨터에서 실행할 수 있는 앱플레이어서 실행을 시켜 봤는데요. 버벅임도 없이 대화면의 그래픽이 압권이었습니다. 

(이 앱플레이어에 대해서는 아래서 자세하게 설명할게요)

렌짜앙~~

캐릭터 등급

전작과 같이 좋은 등급의 캐릭터를 가지고 시작하는 것이 중요한데요.  리세마라 방법은 출석보상과 튜토리얼 가이드 미션을 클리어해야 합니다.

튜토리얼 가이드 미션을 진행하면 총 20뽑을 할 수 있습니다. 원하는 캐릭터가 나오지 않았다면 '세븐나이츠2' 어플을 지운 후, 새로 설치해서 다시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합니다.

세븐나이츠2의 경우 전설+, 전설, 희귀+, 희귀 이렇게 등급이 존재하는데요. 오픈한지 얼마 안되었기 때문에 아직 유저들에 의한 구분보다는 개발사의 등급이니 등급과 캐릭터를 살펴 보는 정도로도 충분할 것 같습니다.  리세마라 어려워ㅠㅠ

등급

캐릭터

SS캐릭터(전설+)

세인, 밍, 발데르, 코제트

S캐릭터(전설)

아일린, 루디, 델론즈, 레이첼, 연희, 에반, 스파이크, 아일린, 카린

A캐릭터(희귀+)

루키, 창첸, 멜리사, 렌, 앙리, 케이드

B캐릭터(희귀)

세인, 코제트, 발데르, 루디, 아일린, 네오 델론즈, 세레나, 샤이, 밍, 윈디고, 테온, 캐스퍼, 주주, 이오타

그러나!! 조금 전에 말한 녹스라는 앱플레이어를 제공하는 곳에서 이벤트를 하고 있는데, 그 이벤트를 이용하면, 프리미엄 소환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수량 한정이라고 하니 서두르는 것이 좋을 것 같아요.

세븐나이츠2 녹스 쿠폰 얻는법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 -> 녹스스토어 -> 이벤트모음 -> 게임쿠폰 화면에서 위 화면의 쿠폰을 선택하면 쿠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폰은 한정이 돼 있으니 주의)

세븐나이츠2 이벤트도 놓치지 말고

녹스 앱플레이어를 실행 -> 녹스스토어 -> 이벤트모음 -> 공식 이벤트 화면에서 참가할 수 있습니다. 댓글로 이메일과 주소 그리고 4명의 기사가 나온 진영을 캡쳐하면 끝!

세븐나이츠2를 마치 PC버전 게임처럼 해서 한 발 더 나가자

세븐나이츠2는 이제 막 스타트를 했는데요. 지금부터 친구들과 많이 하게 될 것 같습니다. 그런데 조금더 잘 할 수 있는 저만의 방법이 있는데요. 나만 알고 싶은데..

큰 비밀을 아니고. 바로 세븐나이츠2를 앱플레이어로 하는 방법입니다. 앱플레이어로 하면, 작은 스마트폰화면이 아닌 테블렛용의 화면을 더 큰 모니터에서 플레이 할 수 있기 때문에 휠씬 유리하겠죠?

조작역시 한번 익숙해 지면 화면을 직접 제어해야 하는 모바일플레이보다 더 효율이 좋을 수 밖에 없습니다.  휴대폰으로 게임을 즐기다 보면 발열, 성능 저하와 같은 문제가 있지만 세븐나이츠2를 컴퓨터로 하면 전혀 그런 문제를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어느정도 사양의 PC라면, 에뮬레이터들의 성능은 거기서 거기^^ 이니, 세븐나이츠2에 최적화된 앱플레이어를 사용하는 것이 좋겠죠?! 그런면에서 세나2와 관련 협업을 하고, 네이버 카페에서 빠른 대처와 피드백으로 빠르게 최적화 업데이트를 진행해주는 녹스앱플레이러가 좋은것 같습니다.

보안관련 이슈가 한번도 없었던 시장 점유율 1위의 원조앱플레이어 녹스 앱플레이가 필요한 분은 아래 링크로 사용하실 수 있어요 ↓

녹스앱플레이어

 

녹스 앱플레이어

지금까지 써본 앱플레이어중엔 녹스가 제일 좋은것 같아서 몇년 전부터 계속 애용중입니다. 앞으로도 유저 의견 많이 받아들이고 번창하시길 바랍니다 :)

kr.bignox.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