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아이폰 및 갤럭시에서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넣는 방법

탁이 2020. 11. 16. 20:16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 사진을 여러장 넣는법에 대해서 아이폰과 갤럭시 각각의 방법을 알아보고, 차이를 비교해 봤습니다.

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인스타그램에 스토리에서사진을 여러 장넣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방법은아이폰과 안드로이드 에서 각각 방법이 약간 다르기 때문에먼저 아이폰에 사는 방법을 소개하고 그리고 나서 안드로이드갤럭시에서 하는 방법에 대해서 아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1. 아이폰에서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넣는 방법

그럼 먼저 아이폰에서 인스타그램을 실행합니다. 그리고 스토리를 추가를 하고, 첫 번째 사진을 추가합니다. 그리고 이 상태에서 사진을 한 장더 추가 하기 위해서, 사진앱으로 이동합니다.

사진 앱으로 가서 추가하고 싶은 이미지를 선택을 하하고, 공유 버튼을 누릅니다. 그러면 나오는 화면에서 사진 복사를 선택합니다. 사진 복사를 선택 후, 다시 인스타그램으로 가서, 스티커 추가를 누르면 바로 방금 복사한 사진을 추가하실 수가 있습니다.

스티커 추가를 안해도 되는데, 화면은 탭하고 붙여넣기를 하면 똑같이 방금 복사한 사진을 추가하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편집이 다 됐으면 필터를 선택을 해 주시고 받는 사람을 누르고 공유를 하고 완료를 누르면 스토리에 여러장의 사진이 들어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참고로 아이폰에서는 png 파일을 사용해서배경을 투명하게 할 수 도 있습니다.

2. 갤럭시에서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넣는 방법

이번에 안드로이드에서 인스타 스토리에 사진을 여러개 넣는 방법입니다. 동일하게 인스타그램을 실행을 해 주시고요그리고 그리고 추가 버튼을 눌러서 스토리를 추가합니다.

가장 먼저 넣을 이미지를 선택하고, 첫 번째 이미지가 선택이 됐으면, 다음 이미지를 선택하기 위해서 갤러리 앱으로 이동합니다.

추가를 원하는 이미지를 선택하고, 여기가 약간 아이폰과 다른데, 갤럭시의 경우에는 이미지를 복사해서 붙여 넣는 기능이 없기 때문에, 먼저 스크린샷을 찍습니다.

스크린 샷을 찍고 편집을 눌러서 적당한 크기로 편집해 저장을 누르면, 이미지가 복사가 됩니다. 이 상태에서인스타그램으로 가서 화면을 탭 하고, 붙여넣기를 합니다. 그러면 방금 복사한 이미지를 붙여 넣기 할 수가 있습니다.

3. 인스타 스토리 사진 여러개 넣는 방법 동영상 

글이 이해가 어려울 경우 아래 동영상을 참고해 주세요.

 

이번 시간에는 인스타그램의 스토리에 여러장의 사진을 넣는 방법에 대해서아이폰과 안드로이드 각각 방법을 알아봤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