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소개, 리뷰

플스 4게임 추천 BEST 20

탁이 2020. 8. 9. 16:10

ps4는 플레이스테이션3의 후속기로 2013년 발매된 이후 최고의 콘솔게임기 중의 하나로 사랑받아 왔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인기 ps4 추천 게임을 소개합니다. 

킹덤 하츠 III

스퀘어 에닉스 (2019 / 1 / 25 / 발매)

디즈니의 세계를 무대로 스토리를 전개하는 「킹덤 하츠」 시리즈의 최신작이 드디어 PS4에 등장했습니다. 최신작 "킹덤 하츠 III" 는 "겨울 왕국" 과 "캐리비안의 해적" 외에도 "토이 스토리" 나 "몬스터 주식회사" 등 픽사 작품이 새로운 월드로 등장. 과거 작품에서 크게 진화한 짜릿한 액션으로 속도감 넘치는 재미거리입니다. 시리즈 최고의 그래픽으로 그려진 아름다운 세계를 디즈니 캐릭터와 함께 모험할 수 있습니다.

(C) Disney cDisney / Pixar Developed by SQUARE ENIX

소니 PS4 킹덤 하츠 3 한글판, 단일 상품

갓 오브 워

SIE (2018/4/20 발매)

다시 태어난 초 인기 시리즈의 최신작 '갓 오브 워". 신사냥꾼 아버지, 크레토스와 그 아들 아트레우스의 부모와 자식의 인연을 북유럽 신화를 무대로 그리는 액션 어드벤처 게임이다. 

눈물 없이는 말할 수없는 스토리, 최고의 그래픽에서 펼쳐지는 초절정 신들의 배틀, 난해하고 보는 맛이있는 수수께끼 다양한 스킬을 성장시키는 육성이라는 요소는, 최고 수준의 게임을 좋아하는 사람에겐 빼놓을 수없는 작품. 과거 작품에서 스토리와 게임 시스템이 일신되어 있기 때문에, 시리즈를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도 즐길 ​​수 있습니다.

(C) 2018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갓 오브 워 PS4 한글판 액션

레드 데드 리뎀션

Rockstar Games (2018/10/26 발매)

'그랜드 테프트 오토' (GTA) 시리즈로 유명한 Rockstar Games 가 만든 오픈 월드 게임 "레드 데드 리 뎀션 2". 본작의 무대는 위험에 넘치는 서부 개척 시대의 미국의 광대 한 초원으로, 서부 마을에서 황야, 초원, 숲, 산악, 설산까지 다양한 지역이 존재하며, 거기에서 생활하는 사람과 복잡한 생태계를 형성하는 야생 동물이 서식하고 있습니다.

플레이어의 임무는 배경의 세계를 갱의 일원으로 살아가는 것. 그러나 악당으로 살 것인가, 아니면 시민을 돕는 영웅으로 사는지는 플레이어의 자유입니다. 주어진 미션이나 야생 동물의 사냥, 소재의 매매 등으로 자금을 벌고 서부 개척 시대의 미국을 재현합시다.

(c)2005-2018 Rockstar Games, Inc.

 

레드 데드 리뎀션 2 PS4 한글판 액션 어드벤처 오픈월드

COUPANG

www.coupang.com

Days Gone

SIE (2019/4/26 발매)

전세계에서 발생한 전염병에 의해 사회가 붕괴하고 '프리카' 라는 감염자로인해 황폐한 세계가 무대의 오픈 월드 서바이벌 액션 게임입니다. 무리를 지어 습격해 오는 프리카에 방심을하면 순식간에 당해 버리는데, 그것을 어떻게 하느냐는 플레이어의 궁리하기 나름이라는 것이 재미있는 포인트입니다.

칼이나 총 같은 무기 외에, 화염병이나 지뢰 못 박쥐 등 다양한 무기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다양한 무기를 만들면서 덮쳐 오는 대량의 프리카들을 연구와 전략으로 쓰러 뜨려가는 것이 굉장히 재미있다. 전략이 성공하면 성취감이 매우 높기 때문에, 한번 빠져 버리면 몰입도가 엄청난 게임입니다.

(C) 2019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Developed by Bend Studio.

Days Gone 쿠팡 최저가 검색 (제품 구매링크가 아닙니다) https://coupa.ng/bI6708

콜 오브 듀티 모던 워 페어

SIE (2019/11/8 발매)

명작 '콜 오브 듀티 4 모던 워 페어' 의 세계를 재구성한 '콜 오브 듀티 모던 워 페어'. 원판에서 평가가 매우 높았던 "캠페인 모드"가 부활하고, 전쟁 영화처럼 웅장하고 드라마틱 한 시나리오와 스토리를 즐길 수 있습니다. FPS의 멀티 플레이어 모드도 다수 준비되어 있으며, '캠페인 모드'를 플레이 끝난 후에도 오랫동안 즐길 수있는 것입니다. FPS에 관심이있는 사람은 플레이해야 할 제목입니다.

(C) 2019 Activision Publishing, Inc. 

포트 나이트 배틀 로얄

Epic Games /무료 (DL 판매. 게임 내 과금) / (2018/3/8 발매)

세계에서 지금 가장 뜨거운라고해도 과언이 아닐 것이 온라인 전용 타이틀 '포트 나이트 배틀 로얄'입니다. 100 명의 플레이어가 광대 한 섬에 내려서 무기와 아이템을 수집하면서 싸움 서로 최후의 1 인이 된 플레이어가 승리한다는 배틀 로얄 게임. 

이 외에도 벽이나 계단 등을 만드는 건축 요소도 "건물을 지으면서 공격과 방어를 할 수 있다" 라는 독자적인 게임 성이 화제가되어, 세계적으로 폭발적인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기본 무료 게임 내 과금하는 시스템이지만, 스킨 (의상) 등 "힘"에는 직접적인 영향이 없기 때문에 무 과금으로도 안심하고 즐길 수 있습니다.

(C) 2018, Epic Games, Inc. All rights reserved.

Apex Legends

일렉트로닉 아츠 / 무료 (DL 판매. 게임 내 과금) / (2019/2/5 발매)

인기 FPS 시리즈 Titanfall 의 스핀 오프 작품이 요즘 트렌드인 배틀 로얄 방식을 채용하고 PS4에 등장했습니다. 고유 스킬을 갖춘 8 명의 캐릭터 1 명을 선정, 3 명 대 3 명의 팀 경기 (20 팀)에서 마지막까지 살아남은 팀이 승리하는 규칙이지만 다른 배틀 로얄 제목과는 달리 동료를 소생 리 스폰 시스템을 채용하고있는 것이 특징. 자료에서 폭발적으로 플레이어 수를 늘리고, 2019 년 주목 타이틀이라고 말할 수 있겠지요.

(C) 2019 Electronic Arts Inc.

Death Stranding

SIE (2019/11/8 발매)

"메탈 기어 솔리드"시리즈로 유명한 코지마 히데오씨가 독립하여 설립한 스튜디오 첫 작품이 'Death Stranding "입니다. 오픈 월드 RPG의 본작에서는 일반적인 게임이면 하위 요소인 "이동"과 온라인으로 다른 사람과 "연결" 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 작품. 목적지까지의 경로와 운반 가방을 결정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남긴 "흔적"의 지원을받으며 목적지를 목표로합니다.

속도감있는 전투와 액션이 메인 현대의 트렌드와는 전혀 다른 벡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호불호가 있는 작품이라고하지만 빠지는 사람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광대한 세계를 여행하는 것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손해볼 것이 없는 타이틀입니다. 

(C) 2019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Inc. Created and developed by KOJIMA PRODUCTIONS.

페르소나 5 더 로얄

아틀라스 (2019/10/31 발매)

현실 세계를 기반으로 한 스토리를 RPG에 옮겨서, 포토 그래픽이 아닌 애니메이션 풍의 그래픽과 독특하고 멋진 UI가 인기를 끌면서 대히트 한 페르소나 5. 

이 인기작이 캐릭터와 시나리오 등 새로운 요소를 추가 한 타이틀이 "페르소나 5 더 로얄" 로 등장했습니다. 자신만의 페르소나를 만들어 싸우는 전투 시스템은, 그래픽과 스토리뿐만 아니라 게임으로서의 재미가 돋보이는 작품입니다. 아직 플레이해 본 적이 않은 사람이라면, 먼저 정식 버전이라 할 수있다 본작 '페르소나 5' 를 플레이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C) ATLUS (C) SEGA All rights reserved.

FIFA19 일렉트로닉 아츠 (2018/9/28)

월드컵 2018의 흥분을 그대로, 다시한번 축구 게임으로 뜨거워 집시다! 국제 축구 연맹과 UEFA의 공식 라이센스를 받고있는 "FIFA19 '에서는 월드컵 모드와 UEFA Champions League 모드 등 실제 대회를 재생할 수 있습니다. 

선수와 클럽 이름도 실명이기 때문에, 손흥민 선수와 토트넘을 사용하여 대전한다면 분위기는 틀림 없을 것입니다. 스토리 모드 등 혼자서도 놀 수있는 모드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축구 팬이라면 사도 손해보지 않는 게임입니다.

(C) 2017 Electronic Arts Inc.

데빌 메이 크라이 5

캡콤 (2019/3/22)

세련된 콤보 공격으로 적을 물리치는 상쾌감 + 질주감 넘치는 비트의 BGM이 호평인 시리즈 최신작 데빌 메이 크라이 5. 그래픽은 시리즈 최고의 아름다움으로 화려한 액션과 함께 박력 만점인 게임입니다.

캐릭터는 네로, 단테, V의 3 명. 네로는 대검과 리볼버, 와이어 뺏기 (적을 끌어 당기는) 를 사용하며, 단테는 4 개의 전투 스타일을 바꾸면서 싸움합니다. 그리고 V는 3 마리의 마수를 구사한 배틀이 가능하며, 캐릭터 각각의 특징을 살린 세련된 액션이 상쾌합니다. 처음 플레이하는 사람도 쉽게 연속 콤보를 결정할 수있는 보조 기능 (버튼 전환)가 탑재되어 있기 때문에, 시리즈 초보자도 즐길 수 있습니다.

CAPCOM CO., LTD. 2019 ALL RIGHTS RESERVED.

Control

마블러스 (2019/12/12 발매)

Remedy Entertainment, Plc. 

초능력으로 개체를 적에게 던지거나 적을 마인드 컨트롤하거나 공중 부양을하는 등 마치 영화같은 자유 자재 액션이 재미있습니다. "Control"의 독창적인 액션은 게이머의 평가도 높고, 2019 년 Game of The Year에 선정했습니다. 

여성 에이전트 제시 훼이덴을 조작하고 어떤 사건의 비밀에 접근하는 이야기. 물리 법칙을 왜곡 한 SF 영화를 방불케의 세계를 즐길 수있는 작품입니다.

Marvel 's Spider-Man

SIE (2018/9/7 발매)

뉴욕을 무대로, 스파이더 맨이 되어 악의 조직과 싸움을 벌이는 오픈 월드 액션 대작 "Marvel 's Spider-Man" 친숙한 거미줄 타기로. 종횡 무진 뛰어 다니면서 적을 쓰러 뜨리는 액션으로 범죄자를 때려 쓰러 뜨립니다. 

PS4 최고 수준의 그래픽은 더 이상 게임인지 영화인지 구별 할 수 없을 정도 현실감 넘칩니다. 적들에 맞서 뉴욕을 범죄로부터 구하는 것은 당신 밖에 없습니다.

(C) 2018 MARVEL (C) Sony Interactive Entertainment LLC.

에이스 컴뱃 7 이즈 · 언노운

반다이 남코 엔터테인먼트 (2019/1/18 발매)

넘버링 타이틀로 12년 만에 발매 된 '에이스 컴뱃 7 이즈 · 언노운' 시리즈 최초의 PS4 타이틀로 리얼리티를 추구한 압도적인 그래픽이 특징입니다. 

구름에 들어가면 물방울이 시야를 방해하거나 낙뢰로 인한 기체 제어에 미치는 영향 조종석 화염 등 ​​실제로 일어날 수있는 파일럿 체험을 가능한 한 재현하고 있습니다. 또한 PSVR에 대응한 VR 모드를 탑재하고있어 실제 조종석에 탑승한 것 같은 공중전은 멀미를 할 정도의 박력입니다.

(C) BANDAI NAMCO Entertainment In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