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와 일본

[오사카여행] 아카시 대교와 바다가 보이는 고베의 스타벅스

탁이 2018. 8. 26. 12:19

오사카여행 카테고리입니다. 오사카에 살면서 가본 곳 가고싶은 곳을 소개합니다.

이번 포스트에는 고베에 있는 아주 맘에 드는 스타벅스를 소개하려 하는데요. 오사카는 아니지만, 간사이이니?? 소개를 하도록 하겠습니다. (간사이여행으로 카테고리를 바꿔야 할 지도 모르겠네요^^)

고베의 스타벅스라고 하면, 편안하게 커피를 마시며 이진칸도 둘러볼 수 있는 키타노 이진칸에 자리한 컨셉스토어가 유명한데요.

[오사카여행] 키타노이진칸점 - 일부러라도 찾아가고 싶은 일본스타벅스 컨셉스토어

이번 포스트에는 개인적으로 고베에 있는 스타벅스 중에서 이진칸점 보다 더 맘에 드는 스타벅스가 있어서 소개하려고 합니다.

고베스타벅스

소개하려는 스타벅스는 고베니시마이코(神戸西舞子店)점 인데요.. 고배 - 시코쿠간을 자동차로 여행 중에 우연히 발견한 점포입니다. 


1층과 2층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드라이스루 및 주차장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일본에 있는 스타벅스에는 도시에 있는 점포를 제외주차장이 잘 준비된 곳이 많이 있어서 편리합니다.


여기 고베니시마이코 스타벅스의 자랑은 뭐니뭐니해도 고베시와 이와시섬을 잇는 아카시해협대교와 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다는 점입니다. 


야경이 아주 일품이었습니다. 2층 실내에는 커플석이 준비돼 있어서, 커플로 여행와서 야경을 보고 싶으시다면 한번 들려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실외에는 발코니석도 준비되어 있어서, 바다의 바람을 느끼며 경치를 즐길수가 있었습니다. 주변의 방파제에는 늦은 시간임에도 불구하고 많은 젊은이들이 모여 있더군요.

여기를 들렸을 때는 더운 여름이었습니다. 긴 자동차 여행중이었고 또 늦은 시간이었는데요. 잠깐 들러서 맛있는 음료를 마시며 쉬려고 들렸던 곳인데 뜻하지 않게 멋진 야경을 만나게 되서 참 좋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