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한대만으로 분위기 원킬 스메그 커피머신 고르는 방법

탁이 2021. 10. 30. 09:27

가정이나 사무실에도 1대만 있으면 분위기를 싹 바꿔주는 킬러 아이템 스메그 커피머신. 고기능의 전자동식이나 심플한 드립식 등 종류가 많은데요. 이번에는 커피 메이커를 고르는 방법과 추천 인기 스메그 커피머신 을 랭킹 형식으로 소개 합니다.

언제든지 본격적인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 메이커 고를때 참고할 포인트에 대해서도 설명하고 있으니, 참고로 해서 베스트인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스메그 커피머신

커피 메이커 선택 방법

커피 메이커를 선택할 때 반드시 체크하면 좋은 싶은 포인트를 소개합니다.

1. 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선택

커피 메이커에는 다양한 종류가 있으며, 각각 특징도 다릅니다. 자신이 사용할 스타일에 맞는 커피 메이커의 종류를 결정합시다.

전자동 타입: 바쁜 일하는 세대를 위해

「아침엔 분주해서 천천히 커피를 끓일 시간이 없다」 는 바쁜 라이프스타일에는, 전자동 타입이 딱 입니다. 원두와 물을 넣고 스위치를 누르면 자동으로 본격적인 커피가 완성됩니다. 타이머 첨부의 모델이라면, 지정한 시간에 만들어지도록 할 수도 있어요.

가격은 다소 비싼 경향이 있습니다.

자동타입의 스메그 커피머신

드립 타입 : 초보자도 사용가능

난 믹스밖에 마신적이 없다라는 분들도, 마음에 드는 원두에 물을 붇는 것만으로 커피를 완성할 수 있는 심플한 타입으로, 파쇄나 로스팅 지식이 없어도 문제 없습니다 .

드립 타입은 전자동 타입과 비교하면 본체 가격이 저렴하고, 후술하는 캡슐 타입과 비교하면 런닝 코스트도 저렴합니다.

돈을 들이지 않고 본격적인 커피를 즐길 수 있으며 가격도 저렴하기 때문에, 원두 커피가 처음인 분이나 선물로도 좋습니다.

캡슐 타입 : 더 쉽고 다양한 맛을 즐긴다

「가사의 부담를 조금이라도 줄이고 싶다」 라고 하는 생각한다면, 캡슐 타입을 검토해 봅시다. 콩이나 가루가 아니라 응축한 커피 추출물이 들어있는 캡슐을 세트하여 사용하는 타입으로 원두나 가루의 보충이 불필요한 점이 특징 입니다.

캡슐 요금이 걸리지만, 손질의 수고를 줄이려면 적합합니다.

2. 한 번에 만드는 양에 따라 선택

커피 메이커는 여러 잔분을 추출할 수 있는 것과 1잔분씩 추출하는 것의 2종류가 있습니다. 평소 라이프 스타일을 생각해, 적절한 쪽을 선택합시다.

결혼 새대라면 한 번에 여러 잔을 만들 수 있는 제품

2명 이상이 커피를 마시는 장면이 많다면, 한 번에 여러 잔을 만들 수 있는 제품이 편리합니다. 서버에 커피를 추출하는 타입이 일반적이며 서버 타입을 선택할 때는 보온 성능에도 주목 합시다. 본체에 보온 기능이 붙어 있는 경우나, 밀폐성이 높은 서버로 보온을 할 수도 있습니다.

서버형 스메그 커피머신

혼자 살거나 가끔 마신다면 한 잔씩 만드는 제품

싱글이라면 한 잔씩 끓일 수 있는 타입이 어울릴 것입니다. 컵에 직접 추출하는 타입으로 갓 만든 따뜻한 커피를 즐길 수 있습니다. 전술한 서버 타입보다 추출이 빠르기 때문에, 빨리 마시고 싶은 사람에게도 딱 맞아요.

3. 취향에 맞는 제품을 선택

농후한 맛을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스테인리스 필터식이 딱

커피 본래의 맛을 즐기고 싶은 사람에게는, 곱게 간 원두에 대응의 모델이 딱입니다. 가늘게 분쇄한 원두는 농후한 맛 을 끌어냅니다. 거기에 충분히 시간을 보테면 보다 감칠맛이 있는 커피를 끓일 수 있습니다.

또, 추출시에 사용하는 필터는, 스테인리스 등 종이이외의 것을 추천합니다. 종이는 유분을 걸르기 때문에 커피 그 자체의 풍미를 변형 시킬 수 있습니다 . 물론 스텐인리스도 잡미가 나기 쉬운 점에는 주의해야 합니다.

깔끔한 맛을 좋아한다면 굵은 분쇄 + 종이 필터 식을 추천

마시기 쉬운 깔끔한 커피를 좋아하는 사람에게는, 거칠게 분쇄한 원두에 대응하는 제품이 적합합니다. 가는 분쇄와는 반대로 쓴맛과 떫은 맛이 적고 신맛이 강한 것이 특징입니다. 시간도 짧게 하면, 보다 깔끔한 맛의 커피를 끓일 수 있습니다.

또한 깔끔한 커피 추출에는 종이 필터가 편리합니다. 종이 필터는 커피에서 나오는 기름을 흡수하기 때문에 맛과 향을 억제합니다.

4. 예산에 따라 선택

커피 메이커의 가격은 다양합니다. 따라서 예산에 맞춰 선택해야 겠죵. “적은 예산이지만 스타일리쉬한 제품”을 찾는다면 드립제품.

예산이 허락하고 본격적이며 세련된 커피를 선택한다면 스메그 데론기 등과 같은 브랜드의 커피메이커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쿠팡에서 스메그 커피머신 종류 가격 확인하기

*이 링크를 통해서 구매를 하시면 저에게 소정의 수수료가 들어올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