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와 일본

일본의 엽기적인 할로윈 도시락들

탁이 2017. 10. 21. 13:06


슬슬 할로인데이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웃 일본에서는 일직부터 할로윈을 명절로 받아들어 즐기고 있는듯 합니다. 캐릭터도시락으로 유명한 일본에서는 할로윈때면 할로윈도시락들에 대한 화제가 끊이질 안는데요. 오늘은 그 할로윈도시락에 대해서 소개해 보겠습니다.


1. 귀여운 딸을 위한 할로인 도시락



2. 롤샌드를 캔디형으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3. 컬러풀하네요. 먹으면 괴물을 퇴지하는 느낌일 들까요?



4. 할로인엔 유령이 빠질 수 없죠




5. 미키도 빠지면 섭섭하죠.. 어디서 부터 먹으면 좋을까.



6. 할로윈 모양으로 주먹밥을 만들 수 있는 제품도 있네요.



7. 캐릭터들이 생생하군요.



8. 이런 센스있는 어머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