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북

신형 맥북에어 (MacBook Air)와 맥북프로(MacBook Pro)발표, 이전 모델보다 가격은 다운

탁이 2019. 7. 13. 09:41

Apple 은 7 월 9 일, 신형 「MacBook Air」 「MacBook Pro 13 인치 '를 발표했다. 각각 마이너 업데이트 모델로 스펙은 향상되지만 가격은 인하되고 있습니다. 또한 신형의 발표에 맞추어 " MacBook "이 단종되어 있습니다.

맥북에어 (MacBook Air)와 맥북프로(MacBook Pro) 13 인치를 업데이트

애플이 7 월 9 일 발매한 신형 맥북에어 (MacBook Air)

MacBook Air 는 TrueTone을 채용 한 Retina 디스플레이를 새롭게 탑재했습니다. 가격은 기존 모델보다 인하되어 기본모델이 1,490,0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MacBook Pro 13 인치 모델은 8 세대 쿼드 코어 프로세서를 탑재. 이전 모델보다 2 배의 성능 향상을하며 TouchBar, Touch ID, TrueTone 대응의 Retina 디스플레이, Apple T2 Security 칩을 탑재. 이쪽도 가격 역시 인하됐습니다. 174만원!

신형 맥북에어 (MacBook Air)와 맥북프로(MacBook Pro) 모두 등록 비기너 사용자를 위한 모델입니다. Apple 은 맥북프로에 대해 "대학입학에서 졸업까지, 그리고 졸업 후에도 일상 업무에 힘을 보태주는 노트북을 원하는 학생 여러분에게 완벽한 선택" 이라고 소개하고 있습니다.

"MacBook"은 판매 종료

맥북에어 (MacBook Air)와 맥북프로(MacBook Pro)가 새롭게 등장한 이면에 'MacBook '가 공식 사이트에서 조용히 자취를 감추고 있습니다. 이대로 단종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