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바이오쇼크 무료 배포중【기간 한정 무료】

탁이 2022. 5. 29. 08:56

Epic Games 스토어에서 5월 27일, PC판 바이오쇼크 『BioShock: The Collection』의 무료 배포가 개시되었습니다. 계정에 로그인 혹은 신규 작성하여 입수하면 기간 종료 후에도 보유하고 플레이 가능합니다. 배포 기간은 6월 3일 0시까지. 

바이오쇼크 더컬렉션
바이오쇼크 더컬렉션

본작은, 액션・어드벤처 게임 「BioShock(바이오쇼크)」시리즈 3 타이틀의 리마스터판을, 정리해 수록한 작품입니다. 싱글 플레이 모드용 추가 컨텐츠도 모두 수록되어 있습니다.

무료 다운로드 링크 

바이오 쇼크 1 리마스터

초작 이야기의 시대는 문명이 현실과는 다른 발전을 이룬 가상의 1960년. 무대가 되는 것은, 낙원이 되어야 했지만 수몰한 폐허로 되어 버린 해저 도시 「랩처」 입니다.

플레이어는 주인공 '잭'으로 다양한 무기와 자신에 대한 유전자 개조 '플라스미드'에 의한 특수 능력을 구사하고 리틀 시스터를 수호하는 '빅 데디'를 포함한 정기를 잃어버린 괴물들과 대치 하면서 악몽의 암흑경이 된 세계의 수수께끼에 다가갑니다.

바이오 쇼크 2 리마스터

초작에 이어, 무대가 되는 것은 해저 도시 「랩처」. 다만 초작의 사건의 조금 전의 1958년의 사건의 묘사에 이어, 10년 후의 1968년부터 게임이 개시됩니다. 이번 플레이어가 조종하는 것은 「실험체 델타」. 초작으로 싸운 「빅다디」의 프로토 타입으로서, 행방불명이 된 「리틀시스터」의 구출을 목표로 합니다.

바이오 쇼크 3 인피니트 컴플리트 에디션

전 2작과는 달리, 이번은 1912년의 공중에 떠오르는 가공의 스팀펑크 도시 국가 「콜롬비아」가 무대입니다. 플레이어는 악당들로부터 부채를 짊어진 사립 탐정의 부커 듀잇으로서 수수께끼의 여성 '엘리자베스'의 구출을 목표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