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패드

아이패드 8세대 프로와 같은 디자인으로 출시되나? 가격 및 출시일 전망

탁이 2020. 9. 2. 06:01

445

Image :   9to5mac

 

 

곧 발표가 기대되는 아이패드 8세대. 91Mobiles 에 따르면, 차기 모델인 아이패드 8세대는 아이패드 프로에 가까운 디자인이 될지도 모른다라고 합니다. 누출된 도면을 도면 프로와 거의 분간이 어려운 모습입니다. 

Image :   9to5mac

 

Image :   9to5mac

지문 아니라 얼굴 인증?

이번에 유출된 사진에 따르면, 아이패드 8 세대는 iPad Pro 같은 베젤리스 디자인이 채용 될뿐만 아니라 USB-C 호환 되며, 측면에는 Apple Pencil (2 세대) 를 충전하기 위해 자석, 그리고 뒷면에는 Magic Keyboard 대응을 할지도 모르는 스마트 커넥터 의 존재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욱 흥미로운 것은, 아이패드 8세대가 Touch ID 대신 Face ID 에 대응하고있는 점입니다. Apple의 저명한 분석가로 유명한 민찌 쿠오 씨에 따르면 새로운 아이패드10.8 인치 가 2020 년 하반기에 출시 될 것이라고 했는데, 혹시 그것이 아이패드 8세대 를 의미하는 것일지도 모르겠네요.

아이패드 8세대 가격

제품군 중에서는 가장 저렴한 가격으로 인기있는 아이패드. 현재 발매 중의 아이패드 7세대는 449,000원부터 구입할 있는데, 만약 차기 아이패드 8세대가 Face ID를 지원하게 된다면, 지금보다 조금 높아지게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아이패드 8세대 출시일

애들와치와 아이패드가 ECC 데이터베이스에 등록 되는 등, 이제 정말 올 것 같은 생각이 듭니다. 코로나영향으로 9월에서 연기되었다는 설도 있지만, 의외로 빨리 9월중에 출시될 것이라는 설도 있으니 기대하며 기다리면 좋을 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