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와 일본

씨밀러룩의 진수로 60대 일본인부부가 화제

탁이 2017. 10. 25. 09:23

씨밀러룩 커플룩


60대의 일본인 부부가 그들의 씨밀러룩으로 세계적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이 두 사람은 Instagram에 패션사진을 계시하고 있는 아이디 bonpon511를 사용하는 백발의 부부입니다. 결혼37년차인 부부는 인스타 그램을 통해 원숙한 커플룩의 사진을 올리며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아이디 bonpon511 의 bon은 남편분을 pon은 아내분을 그리고 511은 결혼기념일(1980.5.11) 의미한다고 합니다.

1. 세련된 커플룩  

모노톤의 아우터와 체크셔츠에 빨간색으로 포인트를 맞춘 코디! 크리스마스와 연말연시를 떠오르게 해서 겨울시밀러룩으로도 좋을 듯 합니다. 단순히 같은 옷을 맞춰 입는 것보다, 서로의 스타일에 살리면서 억지로 끼워맞춘 듯 하지않고 비슷하게 코디하는 시밀러룩 본연의 의미를 보여주는 듯 합니다.



2. 여행트윈룩 

이번엔 파란색니트로 포인트를. 시원한 색감이 여행트윈룩으로 좋을 듯 합니다. 커플공항패션으로 강추!  


3. 커플코트로 겨울시밀러룩

네이비 코트에 빨강니트로 포인트를 주어서 겨울시밀러룩도 완성. 단순히 맞춰입는 것이 아닌, 시밀러룩의 진수를 보여주시는 듯 하네요. 60대신데도 이렇게 패션에 대한 센스가 있으신건 대단한 것 같습니다.  

4. 컬러풀한 체크로 커플시밀러룩

체크 무니가 명랑감이 UP! 이건 젊은이들의 커플룩을로도 충분 참고가 될 듯 합니다. 가끔 억지로 커플룩을 해서 화제가 되는 분들도 있는데, 이런 커플시밀러룩이라면 세련되면서도 주목을 받기에 충분할 것 같습니다.  

5. 이런 커플룩도!

모노톤이지만 체크무니로 포인트를.. 마치 두분이 다 학자와도 같이 점잖은 커플룩 이룩하셨습니다.. 이렇게도 커플룩이 가능하네요. 아 정말 두분 세트라고 할 수 밖에 없을 듯 합니다.  

7. 커플코트와 커플머플러

커플코트와 중절모로 중후한 느낌을 살리셨네요. 블랙과 화이트로만 맞춰서 단조로울 뻔 할 것을 포인트가 되는 커플머플러가 살렸네요.   

8. 외출용 케주얼 커플룩 

같지만 다르다. 맞춰입은 체크무늬 셔츠로 젊은사람도 소화어려운 캐주얼한 커플룩을 완성하셨습니다. 커플룩계의 갑이라고 불러드려야 겠어요.  

9. 가을시밀러룩

부드럽고 평화로운 황혼의 컬러가 가을시밀러룩으로 어울릴 듯 합니다.  

10. 커플코트

다른 색깔의 더플 코트인데, 같이 입으니 커플코트가 됐네요. 잘 어울리시네요. 다시 학생으로 돌아가신 듯 합니다. 잘 어울리는 씨씨(캠퍼스커플).  

11. 겨울커플시밀러룩 2

본할아버지는 타탄체크의 더플코트를  폰할머니는 타탄체크의 브라우즈로 마치 학생같은 겨울커플시밀러룩을 연출하셨네요. 이분들은 자동차마저 코디로 사용하시는군요.  

12. 여름커플시밀러룩

푸른색 계열의 아우터와 스프라이트로 여름의 시원한 느낌이나는 여름커플시밀러룩을 완성! 자켓이 있어서 여행지에서 식사를 하러 가거나 가벼운 오페라등을 관람하러 갈 때도 좋을 듯 합니다. 역시 자켓! 

이미 인스타에서도 스타가 되셨지만 생활속에서도 이렇게 하고 외출하시면 많은 주목을 받으실까요? 두 분의 인스타에 가 보면, 입고 있는 브렌드 등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에는 "bon과pon의 생활" 이라는 책도 출간을 하셨더군요! 워너비 노부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