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럭시, 스마트폰

무료 휴대폰 생산성 어플 7 개

탁이 2020. 5. 4. 02:37

아이디어를 적거나 숫자를 사용하여 작업을 하거나 집중하고 싶을 때 등등 적절한 앱을 사용하면 짧은 시간에 더 많은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때에 따라서는 극적으로 생산성이 높아지는것 같습니다. 물론 쓰는 사람과 상성이 잘 맞아야 하는데, 상성이 잘 맞나 안맞나는 역시 써보는 수밖에 없는데.. 시간이 많이 걸리죠.

 

그런 분들께 시간을 줄여드릴 수 있도록, 이번 시간에는 생산성을 높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하고 싶은 모바일 앱을 7 개를 소개합니다.

 

BFT (Bear Focus Timer)

신속하게 작업을 끝내고 싶을 때는 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용하면 집중할 수 있습니다. 뽀모도로 기술 (작업을 분할하는 시간 관리 기술)의 기본을 활용하여 작업과 휴식을 원하는 주기로 설정하고 하루를 분할합니다.

 

이 앱의 포인트이자 재미있는 점은 스마트 폰을 뒤집으면 타이머가 작동 한다는 점입니다. 이것은 스마트폰때문에 마음이 흩어 지지 않도록 해주는 방법이며, 현재 "집중 작업" 모드에 있는지를 나타내는 시각적 표시기입니다. 

 

작업 시간 동안 화면을 위로 향하게 하면 곰이 화난 표정으로되는 것도 효과적입니다.

 

Android / iOS

 

MindNode 5

마인드맵은 아이디어를 시각화하는데 좋은 방법입니다. 중심이되는 생각에서 아이디어를 전개 해 나갈면, 예상치 못한 발견으로 이어질 수 있습니다. 

 

문제는 모든 것을 정리하고 또 정리해야 한다는 것인데요. MindNode의 디지털 마인드 맵에서는 모든 사고와 그 관계를 정리하고 사진이나 메모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한번 누르기만하면 글 머리 기호 목록을 마인드 맵으로 변환 할 수있는 간단한 입력 옵션도 있습니다. Android 사용자는 유사한 앱 Mindly를 사용해 보세요.

 

iOS

 

Soulver

많은 일에 숫자가 붙습니다. 하지만 계산기는 어떤 수치를 나타내고 있는지 알기 어렵고, 엑셀은 너무 복잡해서 쉽게 쓸 수 없습니다. 그럴 때 Soulver 는 숫자를 사용한 작업이 더 쉬워 지도록 해 주는 스마트 노트입니다.

 

계산하는 제목, 항목 이름, 수량, 어떤 수치인지 알 메모를 입력하면 Soulver에서 각 행의 합계를 계산할 수 있습니다. 계산 결과는 그 계산에 사용할 수 있으며 일부를 변경하면 전체가 다시 계산됩니다.

 

Soulver 숫자를 사용한 실시간 업데이트 문서를 만들 수있는 사용이 편리한 도구입니다. 또한 언제든지 내보내기 및 공유 할 수 있습니다.

 

iOS

 

Scanbot

사무실의 문서화는 좀처럼 실현되지 않지만 Scanbot이 있으면 다니는 영수증이나 서류 뭉치를 최소화 할 수 있습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한 번 탭하는 것만으로 고품질의 스캔 수 있으며, 자동으로 이미지를 트리밍하여 최적화합니다.

 

스캔 한 문서를 업로드하고 다양한 서비스로 공유 할 수 있습니다. Pro 버전은 PDF 편집 및 서명 텍스트 추출 및 검색, 검색에서 읽은 내용에 따라 전화와 웹 검색이 가능한 자동 빠른 액션 등 더욱 편리한 생산성 기능이 추가되어 있습니다.

 

Android / iOS

 

Noted

회의 및 회의록은 회의의 개요를 파악하기에는 유용하지만, 전후 관계를 알 수없는 경우가 있습니다. Noted 는 메모장과 녹음 장치의 좋은 점을 혼합하자는 목적에서 태어난 앱니다. 

 

버튼 탭만큼 간단한 조작으로 녹음 데이터의 특정 정보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사용하려면 문서에 들어있는 텍스트와 이미지 옆에 "TimeTag"를 클릭합니다. 

 

나중에 메모를 다시 읽을 때 TimeTag을 누르면 끈 잡고있는 녹음 부분으로 이동하여 음성을 듣고 다시 수 있습니다.

 

iOS전용

 

HabitHub

이미 업무 관련 작업을 관리하는 스케줄러와 달력을 가지고있는 사람은 많을 것입니다. 그러나 생산성이라는 것은 사업과 직접 관련된 목표뿐만 아니라 개인의 행복이나 좋은 습관을 위해서도 필요합니다. 

 

HabitHub는 추적을 전문으로 설계되어 있습니다. 습관의 일정을 취향에 입력하고 달성 날짜를 나타내는 체인을 연결해 가면 점점 의식이 변해갑니다. 

 

휴식을 취하기 어려운 사람이나 체육관에 다니는 계기가 필요한 사람에게는 이상적인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iOS 사용자는 비슷한 앱 Streaks를 사용해 보세요.


Android 전용

 

Workflow

Workflow을 사용하면 스마트폰에서 자주 수행하는 작업에 걸리는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복잡한 일련의 동작을 버튼 하나로 실행할 수 있습니다. 

 

직장에 도착할 때 알림을 수신하거나 단축 다이얼로 거래처에 전화를 걸거나 방문에서 짧은 귀가 경로를 찾거나 할 수 있는 무료 흐름이 갤러리에 많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저장된 워크플로는 Home 화면 또는 Today보기에서 시작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갤러리에 내 마음에 드는 아이템이없는 경우는 드래그 앤 드롭 방식으로 쉽게 자신의 워크 플로우를 만들 수 있습니다.


iO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