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아이폰 12 의 새로운 컨셉 동영상이 공개

탁이 2019. 11. 28. 07:58

2020 년 가을 발매가 예상 iPhone12  새로운 컨셉 동영상 이 공개되었습니다. 지난번 공개 된 iPhone12의 컨셉 이미지에는 홈이 존재했지만 이번 디자인은 노치가 완전히 없어진 것이 특징이네요.

화면 점유율은 99 %

YouTube 채널 ConceptsiPhone가 새롭게 공개 한 iPhone12 컨셉 디자인은 장치의 화면 점유율이 99% 에 이르고있어 노치는 커녕 베젤도 거의 없습니다 .

 

2020 년의 iPhone은 TrueDepth 카메라 구성 요소가 모두 베젤에 포함되는 것으로, 노치가 완전히 사라질 가능성이 있다고 정보통으로 알려진 벤자민 제스킨씨가 예측했는데요. 이번 iPhone12 컨셉 디자인은 그의 견해에 따른 것이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쿼드 카메라에 날카로운 모서리

장치 후면에는 4 개의 카메라 등을 갖춘 쿼드 카메라가 탑재되어 있습니다. 카메라 구성은 11 월 초에 공개된 스마트폰 전문 미디어인 PhoneArena 의 아이폰12의 컨셉 이미지 와 일치하고 있습니다.
 
또한 네 번째 카메라는 ToF 카메라 (Time-of-Flight 빛의 이동 시간을 이용하여 3 차원 정보를 측정 가능한 카메라)이라고 추측 할 수 있습니다.
 

정식 발표가 아닌 컨셉을 뿐이지만, 다음 아이폰을 기대하는 사람들에게 흥미로운 컨셉폰이 될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