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폰

슬램덩크 강백호의 슛을 어디서나 AR로

탁이 2019. 11. 12. 06:16

_Talkin' to the Rim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8일 업로드된 재미있는 앱을 하나 소개할까 합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재미나게 보았던 농구 만화 슬램덩크. 그 슬램덩크의 주인공 강백호가 슛을 연습하는 것을 AR로 볼 수 있는 어플이 나왔습니다.

 

앱은 세 개의 모드로 되어 있는데요. AR 모드에서는 바닥을 인식하여 7.5 미터에 배스킷이 나타나며, 원하는 위치에 설치하면 시작합니다. 그러면 현실 세계에서 강백호의 슛 연습을 원하는 각도에서 볼 수 있습니다. 5 초간의 동영상을 촬영할 수도 있습니다.

 

 

세가지의 모드에 대한, 각각의 세부 사항은 아래와 같습니다. (앱에서 발췌)

 

[AR MODE]
공원, 운동장, 체육관 등 넓은 장소에서, 주위 사람이나 차량 등에 충분히 주의하면서 기동해 주십시오. 바닥을 인식하면 7.5m 전방에 농구 골대가 나타나므로, 원하는 위치를 설정해서 시작합니다. 현실 세계에서 하나미치의 슛 연습을 원하는 각도에서 볼 수 있는 모드입니다.

[PARK MODE]
만화 속 공원에서 하나미치가 연습하는 모습을 원하는 각도에서 볼 수 있는 모드입니다. AR 기능이 없는 기종도 PARK MODE를 즐길 수 있습니다.

[ALBUM MODE]
AR 모드에서 원하는 순간을 촬영하여 저장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5초짜리 동영상으로 저장되며, 촬영된 이미지는 친구들과 공유할 수도 있는 모드입니다.

 

 

대응 기종

[IPhone]iPhone SE 이상, IOS11이상. iPhone, iPad 대응.

[Android]최신 ARCore 지원 장치에서 Android7 이상 기종에 대응.

 

250엔에 판매중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