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소개, 리뷰

안드로이드 창업자 장방형의 스마트 폰을 발표

탁이 2019. 10. 9. 18:18

안드로이드를 개발하고 구글에 판매한 Andy Rubin이 새로운 스마트폰을 트위터에 기습적으로 공개했습니다.

image via Andy Rubin

스마트폰의 운영체계인 안드로이드의 창업자이며, Essential Phone을 만든 Andy Rubin 씨가 Twitter에서 갑자기 슬림하고 길쭉한 스마트 폰을 발표했습니다..

 

가장 큰 특징은 눈을 의심할 만큼 길쭉한 외형입니다. 종횡비 32 : 9로, 응용 프로그램들은 아래 사진과 같이 화면 분할되어 새로로 스크롤되는 UI로 보입니다.

 

 

지도 맵은 수직 전체화면으로 표시됩니다. 아직 구체적인 사양등의 발표전이지만, 회사의 대표가 안드로이드의 개발자인만큼 혁신적인 OS와 디자인이 기대됩니다.

 

 

The Verge 에 따르면, Essential 대변인은 회사가 새로운 스마트 폰을 개발하고 있다고 코멘트를 발표했다고 합니다. 그 후, Essential은 공식 계정에서 자사의 신제품이라고 밝히며 #ProjectGEM 이라는 이름을 세상에 알렸습니다.

 

Essential@essential

 

We've been working on a new device to reframe your perspective on mobile. It's now in early testing with our team outside the lab. Look forward to sharing more in the near future! #ProjectGE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