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

[Windows10] 윈도우10 에서 iTunes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

탁이 2019. 2. 25. 16:48

Apple이 개발 · 배포하고있는 어플리케이션 「iTunes」 은 Windows10 (윈도우10) 의 경우 Microsoft Store에서만 다운로드하고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이번 포스트에서는 실제로 Windows10에 Microsoft Store에서 다운로드한  "iTunes" 를 설치하는 방법을 소개해 보려 합니다.   

윈도우10 에서 iTunes 다운로드 및 설치 

그러면 윈10에서 iTunes 를 설치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작업 표시 줄의 "e"아이콘을 클릭하여, 윈도우10의 Microsoft Edge 브라우저를 실행 시킵니다. 그리고 iTunes의 설치를 위해 다음 URL로 이동합니다. 


https://www.apple.com/kr/itunes/download/


그러면, iTunes개발사인 애플홈페이지인데도 마이크로 소프트에서 다운로드를 받도록 링크가 나오는데요. Get it from Microsoft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브라우저 내의 마이크로 소프트의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아직도 마소스토어가 아닙니다ㅠ) 무료 버튼을 눌러 줍니다.


이제사 마이크로소프트의 스토어로 이동을 하네요. (물론 마소스토어에서 아이튠즈를 검색해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를 눌러줍니다.


그러면 다운로드가 되고, 설치중이라는 안내가 나옵니다.


다 설치가 끝나면 실행을 눌러줍니다.


동의를 눌러서 진행합니다.


그러면 아이튠즈의 첫 화면이 나옵니다.


아이튠즈 스토어에 로그인을 선택하고,


애플 아이디와 패스워드를 넣고 아이튠즈 및 스토어를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이상으로 윈도우10 에서 아이튠즈를 다운로드 및 설치하는 방법을 알아봤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