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소개, 리뷰

최신 무료 이미지 사이트 (저작권없는이미지) 베스트 10선

탁이 2018. 7. 3. 17:23

이미지 사이트

홈페이지 제작에 있어서 이미지의 중요성을 궂이 말할 필요는 없겠죠? 이번 포스트에서는 차이 연구소에서 포스트를 만들 때 많이 쓰는 저작권없는이미지 사진을 얻을 수있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들을 소개합니다.  

*베스트 10이었으나, 추가로 리스트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저작권이 있는 이미지도 있지만, 그럴 경우 CC0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제로: 상업용 무료 이미지 사용과 출처를 밝히지 않다도 되는) 라이센스를 필터링하여 쓰시면 됩니다. 타이틀을 누르면 해당 사이트로 이동합니다.


목차

01. Unsplash

02. Pixabay

03. Superfamous

04. Newoldstock

05. Gratisography

06. Getrefe

07. Jay Mantri

08. Magdeleine

09. Pexels

10. StockSnap

11. Burst (추가)

12. Pakutaso (추가, 일본사이트로 인물사진이 특징)

13. 기타 



01. Unsplash

언스플레쉬는 전 세계에서 재능있는 사진 작가들에 의해 매일 신선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는 무료사진사이트입니다. 완전 무료입니다. 모든 이미지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제로 (CC0) 라이센스의 적용을받습니다. 상업용무료이미지이며, 기본적으로 사용자가 원하는대로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이미지사진


02. Pixabay

Pixabay의 특징은 50만개가 넘는 이미지를 저장하고 있는 무료 이미지 사이트입니다. 카테고리가 깔끔하게 정렬되어 있고, 키워드로도 정리되어 있습니다. 예를 들어, 동물, 스포츠, 풍경, 사람, 자연 등으로 검색하면 Pixabay는 그것을 보여줍니다. 이 사이트는 매우 쉽게 탐색 할 수 있으며 한 섹션에서 다른 섹션으로 쉽게 건너 뛸 수 있습니다. 물론 무료입니다.   

무료사진



03. Superfamous

Folkert Gorter의 프로젝트 인 Superfamous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즈 저작자 표시 3.0의 이미지 모음으로, 원하는대로 사용 (상업용 무료 이미지) 할 수 있으며 완전히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사업용무료사진


04. Newoldstock

Cole Townsend이 창시한 New Old Stock은 저작권에 대한 사용 제한이없는 공개된 고화질사진사이트 입니다. 상업용무료이미지로서 과거의 사진들이 많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무료이미지


05. Gratisography

Bells Design이 만든 Gratisography는 고화질사진을 제공하고 있으며, 역시 저작권없는이미지사이트 입니다.. 새로운 사진들이 매주 추가되고 있으며, 고해상도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Gratisography는 저작권 없는 이미지 사이트일 뿐만 아니라, 자체적으로 매우 세련된 웹 사이트입니다. 네비게이션은 빠르고 매끄럽고 모든 것이 깔끔하고 규칙적입니다.  

고화질사진사이트



06. Getrefe

Getrefe는 사진과 그 라이선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는 저작권이 없는 무료이미지 사이트 입니다. Getrefe는 약간 정리되지 않은 느낌이 있지만 보석을 발견 할 수 있을지도 모릅니다. 고화질 사진 사이트이며, 아카이브로 이동하여 모든 이미지를 연대순으로 볼 수 있습니다. 필터를 추가하여 검색 범위를 더욱 좁힐 수 있습니다.  

고화질사진


07. Jay Mantri

Jay Mantri는 고해상도와 훌륭한 색상의 멋진 이미지가 가득한 또 하나의 고화질 무료사진 사이트 입니다. 큰 경관과 멋진 그림등의 이미지사진이 많이 있습니다.  

무료사진사이트


08. Magdeleine

즐겨 사용하고 있는 무표사진 사이트인데요.  웹 사이트의 레이아웃과 느낌! 이 좋습네다^^ 자연, 동물, 기술 등과 같은 카테고리별로 이미지를 검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색상에 따라 이미지사진를 검색 할 수도 있습니다. 따라서 빨간색 또는 회색 이미지를 테마 또는 콘텐츠와 함께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각각의 색으로 검색하면됩니다.  
무료이미지



09. Pexels

Pexels의 보관소에있는 모든 이미지는 Creative Commons Zero (CC0) 라이선스에 따라 사용되므로 개인적 또는 상업용 이미지로 사용하거나 수정 및 공유 할 때도 무료입니다. Pexels은 매주 70장의 고해상도 그림을 업로드하며 현재 다운로드가 완전 무료인 4,500 장 이상의 재고 이미지가 있습니다. 훌륭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풍부한 색상을 다양하게 갖춘 멋진 웹 사이트입니다.  

저작권없는이미지



10. StockSnap

StockSnap에는 저작권 제한이없는 고화질 사진 사이트로, 이미지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매주 수백 개의 새로운 이미지사진이 사이트에 추가됩니다. 이 사이트의 가장 좋은 점 중 하나는 유용성입니다. 사용자는 모든 종류의 이미지를 검색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날짜와 인기도에 따라 이미지를 정렬 할 수도 있습니다. 주가가 가장 좋아하는 이미지는 인기 급상승 페이지에서 끝나며 시청자가 주식에서 고 등급 시청자를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지다운


11. Burst

BURST은 세계최대 인터넷 쇼핑몰제작 서비스인 Shopify가 운영하는 무료 사진 소재사이트로, 크레딧 표기없이 무료로 이미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많은 사진 자료가 제공되며, 다운로드시 고해상도와 저해상도를 선택할 수 있도록되어 있습니다. Web 페이지 등에 표시하거나 UI 모형을 만들 때 아주 유용합니다 .



12. Pakutaso

파쿠타소는 유일하게 일본계 무료 사진 서비스인데요. 일본스럽게 작은 소품이나 인물사진이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일반저긴 무료 사진과 조금 차별화된 느낌을 줄 수 있습니다.


13. 기타

FreeImages, picography, imcreator, MorgueFile, Picjumbo


많은 이미지 사이트를 소개했는데요, 오늘도 제 글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셨기를 바라며 무료 이미지 사이트 포스팅을 마무리 하도록 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