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와 일본

일본인들이 추천하는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10 [구글맵 지도有]

탁이 2018. 6. 25. 22:19

"쿠이다오레"의 도시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먹는것에 돈을 다 써서 가난하다는(食い倒れ)오사카. 오코노미야키는 오사카에 여행을 왔다면 반드시 맛봐야할 음식이라고 생각합니다. 우리나라의 부침개나 피자와 같이 다양한 맛과 스타일로 오사카의 오코노미야키는 현지인뿐만 아니라, 여행객에게도 폭넓게지지를 받고 있습니다. 오늘 추천하는 맛집에서 자신의 취향에 맞는 오코노미 야키를 찾으실 수 있다면 좋겠습니다.


그럼 가 볼까요?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10위

하나[花]


출처: 인스타그램

교바시에있는 오코노미야키 하나는 미슐랭 가이드의 빕 그루만에 등록되어있는 인기 레스토랑입니다. 이곳의 오코노미야키는 둥근 모양이 아니라 사각형이에요. 사각의 철판에 올려져 나오는 오코노미야키의 볼륨감에 깜짝 놀라실 겝니다. 새콤 달콤한 소스도 절묘한 오코노미야키를 만들고 있습니다. 

하나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미야코지마구 히가시노다마치 4-2-15
전화 번호 : 06-6354-8717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9위

미후네[美舟]


출처: 인스타그램

미후네는 1948 년에 설립된 오코노미야키점으로 오사카 현지인들에게 많은 사랑 받고있습니다. 맛에 까다로운 오사카의 사람을 납득시키는 맛의 비밀은 시대에 휩쓸 리지 않는 정통의 맛! 재료가 크게 썰어져 있기 때문에 고기와 양배추의 식감을 느끼면서 먹을 수 있습니다. "이것이 바로 오사카의 오코노미야키다" 라는 듯한 맛으로 초보자들이 추천하는 가게입니다. 

미후네 美舟
주소 : 오사카 부 오사카시 키타구 코마츠바라쵸 1-17
전화 번호 : 06-6361-2603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8위

오코노미야키 모미지


출처: 인스타그램

오코노미야키 모미지는 줄을서서 먹어야 할 정도로 인기있는 식당이며,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코노미야키는 오사카풍 구이와 히로시마풍 구이가 있지만,이 가게는 모두 맛있는 요소를 동시에 맛볼 수있는 메뉴도있습니다. 짬짜면 같은 느낌이랄까요? 

오코노미야키 모미지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텐노지구 이쿠타마치 9-19
전화 번호 : 06-6773-3080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7위

아지노야 [味乃家]


출처: 인스타그램

음식 사이트 순위에서도 상위에 행렬이 끊이지 않는 인기식당인 아지노야. 오사카에서 맛있는 오코노미 야키를 먹고 싶다면, 이 가게에 가면 틀림 없다고 할만큼 맛에 대해서는 보증을 합니다. 관광객들도 많이 발길을 옮기고있어 이제 세계 수준?의 인기입니다. 곧 우주수준이 되기 전에 빨리 가 보시길 추천합니다. 

아지노야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츄오구 난바 1-7-16
전화 번호 : 06-6211-0713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6위

유카리 [ゆかり]


출처: 인스타그램

유카리는 오사카 전역에 체인점을 운영하고 있는 오코노미 야키의 인기 식당입니다. 붉은 큰 간판이 특징으로, 오코노미 야키를 시작으로 한 다양한 메뉴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학생들로부터도 인기가 높고 밤이되면 행렬도 생긴다 하네요.



출처: 인스타그램

유카리의 오코노미야키는 부드러운 식감이 특징입니다. 메뉴도 다양하기 때문에 심플한 부타야키도 좋지만, 유카리에 밖에없는 메뉴에 도전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창작 오코노미 야키의 프로 마주 구이 5 종류의 치즈가 들어간 치즈 좋아하게는 견딜 메뉴입니다. 오코노미 야키 중에서 녹는 치즈는 압권 감칠맛이 맛에 두 번 놀라게 해요.

유카리 소네자키본점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키타구 曽根崎2-14-13
전화 : 06-6311-0214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5위

지분토키 [時分時]


출처: 인스타그램

지분도끼는 일본에서 음식 사이트 순위에서 높이 평가되어, 지금 예약조차 어려운 것으로 알려져있는 유명점입니다ㅠ 세련된 점포외관은 오코노미야키 가게라기보다는 레스토랑처럼 보입니다. 여성이 혼자서 혼자여행때나 데이트에 이용하는 것도 추천합니다. 오사카에서 이런 세련된 가게가 있다니 후훗!


출처: 인스타그램

이곳은 메인은 철판 구이로 다양한 메뉴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오코노미야키의 "두툼함"에 놀라게 됩니다. 먹어 보면 푹신푹식?? 하고 부드러뭐 언제라도 꾸역 꾸역 먹을 수 있습니다. 소스의 농도에 소재가 방해받지 않고, 제대로 양배추의 단맛까지 느껴지는 완성도 높은 오코노미야키를 만날 보실 수 있을실 겝니다 


지분도키 時分時
주소 : 오사카 부 오사카시 츄 오구南久宝寺마치 4-5-11 라이온스 아파트 미도 혼 1F 
전화 번호 : 06-6253-1661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4위

후쿠타로 [福太郎]


출처: 인스타그램

후쿠타로도 음식 사이트 순위에서 상위에 위치하는 줄서는 철판 구이와 오코노미야키 가게입니다. 점포는 감색의 큰 간판이 걸려 있고, 일본 요리 가게를 연상시키는 모양입니다. 점내는 카운터 및 테이블과 좌식 테이블까지있어, 인원수나 용도에 따라 사용할 수있는 것도 기쁘 지요.


출처: 인스타그램

후쿠타로의 오코노미야끼는 겉은 바삭하고 속은 말랑말랑 부드러운 것이 특징입니다. 밥이나 맥주와의 궁합도 딱입니다. 달콤하고 진한 소스를 듬뿍 뿌려 먹는 것을 추천합니다. 맛있는 오코노미 야키는 이런 것인가 새삼 생각하게 하는 가게랍니다. 

후쿠타로 福太郎
주소 : 오사카 부 오사카시 츄오구 센니치마에 2-3-17 
전화 번호 : 06-6634-2951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3위

키지[きじ]


출처: 인스타그램

키지는 오사카의 오코노미야키 가게로는 꽤 유명 곳이라서, 오코노미야키라고하면 이가게라고 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연일 계단까지 계속 대는 행렬은 지역주민과 관광객의 사랑을 받는 곳이라는 것을 알게 해 줍니다. 아담한 가게이고 좌석 수가 적기 때문에, 이곳에서 먹고 싶은 싶다면 시간에 여유를 가지고 가도록 해야 합니다.

기본적인 메뉴인 부타(돼지)타마나 이까(오징어)타마도 물론 맛있지만, 볼륨있는 오코노미야키를 원한다면 모던 구이를 추천합니다. 야끼 소바가 들어간 오코노미 야키는 부드러운 식감과 매콤한 소스의 맛이 절묘합니다! 생맥주와 궁합이 딱 맞습니다. 

키지본점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키타구 카쿠마치 9-20 1F · 2F 
전화 번호 : 06-6361-5804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2위

마도카


출처: 인스타그램

음식 사이트 순위에 들지도 않고, 가능하면 비밀로하고 싶은 오코노미야키 마도카. 쇼와시대로 타임 슬립 한것 같은 외관과 어울리게 소위 전통적인 오코노미야키를 맛볼수 있습니다. 그러나 볼륨이나 맛은 전통적인 틀에서도 크게 벗어나, 기쁘게 놀랍다고 하고 가게!


출처: 인스타그램

여기 오코노미야키는 야키소바를 섞어 굽는 모던구이 외에도, 오코노미야키에 소바를 넣은 메뉴가 있습니다. 요게 오코노미야키와 야키소바의 좋은곳만 취했다 하여 평판이 높습니다. 볼륨 감도 있고, 남성도 만족할 수있는 크기입니다. 

마도카 圓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텐노지구 우에혼마치 6-3-31-231 2F 
전화 번호 : 06-6773-3937


오사카 오코노미야키 맛집 베스트 1위

네기야키야마모토 ねぎ焼やまもと


출처: 인스타그램

야마모토는 오코노미야키보다는 오사카 사람의 소울 푸드 중 하나인 "파구이"가 메인인 가게입니다. 오코노미야키와는 다른 깔끔한 맛이 맛있다고 평판이 났고, 오코노미야키와 함께 즐길 수있는 야마모토에는 수많은 손님이 몰리는 인기점이 됐습니다.


출처: 인스타그램

물론 오코노미야키도 일품입니다! 단맛의 진한 소스는 오코노미야키의 맛을 돋보이게 해줍니다. 그러나 단지 소스의 맛 때문은 아니고, 양배추와 육류, 해산물 등의 소재의 맛도 느낄 수있는 섬세한 솜씨야말로 야마모토에서밖에 맛볼 수없는 균형 잡힌 맛있는 오코노미야키라고 할 수 있습니다. 

야마모토 
주소 : 오사카부 오사카시 키타구 카쿠쵸 3-25 호 에스트E27 East Area 1F 
전화 번호 : 06-6131-0118


이상으로 오사카의 오코노미야키 맛집 추천 베스트10! 였습니다. 모두 훌륭한 가게들이니 순위에 상관하지 않고 들리셔도 꽝은 없습니다.


오늘도 방문해 주셔서 おおきに〜