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T 인터넷

마인크래프트 최신 대형 업데이트 "와일드 업데이트"

탁이 2022. 5. 29. 10:05

Mojang Studios는 5월 27일 ' 마인크래프트 ' 최신 대형 업데이트 'The Wild Update(와일드 업데이트)'를 한국 시간 6월 8일에 배포 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와일드 업데이트」에서는 2종류의 바이옴과 3종류의 Mob이 추가됩니다 눈에 띄는 것은 새로운 위협인 '워덴'일 것입니다. 워든은 새로운 바이옴인 딥 다크(심연)에 사는 새로운 Mob입니다. 소리에 반응해, 플레이어를 몰아내는 심연의 간수입니다. 

벽을 관통하는 원거리 공격 등도 갖추고 있기 때문에 발견되면 매우 성가신. 선수는 워든을 부르는 소리를 내는 슈리커를 피하고 신중하게 모험할 필요가 있습니다.


한편, 새로운 바이옴인 맹그로브의 늪지도 추가. 맹그로브 나무는 새로운 종류의 목재가 되는 것 외에 진흙 블록이 새롭게 등장합니다. 그리고, 플레이어에게 우호・중립적인 신Mob로서 「어레이」 및 「개구리」가 추가. 어레이는 날아다니는 푸른 요정 같은 생물로 플레이어의 아이템 모임을 도와주거나 합니다. 

그리고 귀여운 개구리는 마그마 큐브를 덮치는 격렬한 일면도 있는 것 같습니다. 그 밖에도 체스트 첨부 보트나 새로운 크래프트 등 다양한 즐거움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 최신 대형 업데이트 'The Wild Update(와일드 업데이트)'는 한국 시간 6월 8일 배포될 예정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