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어와 일본

어디까지 갔나? 일본의 할로윈메이크업 관람주의

탁이 2017. 10. 24. 23:42

예전과 비하면 우리나라에서도 할로인데이가 많이 활성화된 됐습니다. 평소 다소곳한 사람들도 이날 하루는 자신을 어필하기 좋은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일본에서도 이때즘 되면 분 좀 칠해 봤다는 분들의 사진으로 SNS가 도배되는데요. 오늘은 몇몇 화제가 되고 있는 트윗들을 소개합니다.




1. 집에서 셀프로 할로윈메이크를 했다고 하는데 리얼하네요!


2. 저기.. 지퍼열였어요.

3. 귀여운 정돕니다.

4. 곤충인줄 알았네.. 한참 봤네요.


5. 컬러풀!


6. 요건 할로원데이 메이크업 선전이네요. 분칠해주마~


7. 워킹데드에 나와도 되겠네요~~


8. 고퀄입니다.


9. 깜딱이야. 처키!

10. 왜 안나오나 했습니다. 진격의 거인!